인사말

총동창회 체육대회 축사

kdy820 2012. 5. 20. 11:42

 

총동창회 체육대회 축사


   대구내당초등학교 총동창회 회원 여러분!

  신록의 계절 5월에 모교 교정에서 이렇게 많은 동창회원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그 동안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교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여 오신 ○○○ 총동창회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 올해 체육대회의 주관기수인 12회 동창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자랑스러운 대구내당초등학교 동창회원 여러분

  오늘 저는 몇 십년 전에 이 학교를 다녔던 동창회원 여러분을 뵈니 세월은 유수같다는 말을 새삼 절감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모든 회원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한 자리에 모여 그 간의 그립던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반갑습니다.


  우리 학교는 여러분이 다니던 시절보다 학교 규모가 작아져서 아쉬움은 있지만, 내용면에서는 인성과 실력을 갖춘 미래주도 인재를 기르기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전개하면서 알차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직원은 여러분의 후배들이 예절바르며, 슬기롭고 튼튼한 어린이로 자라도록 정성을 다하고, 꿈과 사랑이 있는 일류 내당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교육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세월이 영원하듯 동창회원 여러분의 마음의 고향, 내당초등학교도 영원할 것입니다. 이 세상 어디를 가더라도 형설의 공을 쌓던 모교의 정신은 살아서 동창회원 여러분의 가슴마다 숨쉬고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내당초등학교 총동창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축하드리며 본 대회가 회원 여러분의 친목을 다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 바랍니다. 동창회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2012.5.20.)